머니상

Wiki Article

따라서 포커 시장의 전반적인 건강에 대한 가장 신뢰할 수있는 지표가 무엇인지 살펴 보겠습니다. 거기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의 월드 시리즈가있다 포커.

매년 두 달 동안 라스베이거스 시는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를 개최합니다.이 시리즈는 우승자들이 팔찌를 받는 포커 토너먼트입니다.

메인 이벤트까지 몇 개의 작은 토너먼트가 있는데,그 중 가장 권위 있는 토너먼트입니다.

이$10,000 의 승자는 800 만 달러 이상의 1 위 상금을 집으로 가져갑니다.포커의 비공식적인"세계 챔피언십"이 됩니다.

최근 출석을 체크 아웃(위키 백과):

2017 년,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 메인 이벤트에 등록한 선수는 총 7221 명이었다. 이 수치는 역대 다섯 번째로 높은 수치입니다. 미국 의 스콧 블룸스타인 은 1 위 와 815 만 달러 를 차지 하였다.
올해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의 메인 이벤트에 등록한 선수는 7874 명이었습니다. 전체 수에 관해서는,이것은 역대 세 번째로 높은 수치였습니다. 미국 의 존 신 은 880 만 달러 의 1 위 상 을 수상 하였다.
2019 년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의 메인 이벤트에서 8569 명이 등록했다. 이 수치는 역대 두 번째로 높았다. 독일의 호세인 엔산이 1 위와 1 천만 달러를 차지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발생하자 2020 년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 메인 이벤트는 예상대로 연기되어 가상 영역으로 옮겨졌습니다.
세계 전염병은 2021 년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 메인 이벤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러나 6,650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고,독일의 코레이 알데미르는 800 만 달러의 상금을 가져갔다.

*전염병과 관련된 예방 접종 규칙 및 국제 여행(및 여행에 대한 주저)과 관련된 대규모 도전이 없었다면 수천 명이 더 2021 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메인 이벤트에 참가했을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2021 년 월드컵대회 메인 이벤트를 역사상 가장 큰 대회로 만들었을 것입니다.

최신 월드 시리즈 포커 출석 수치는 지표입니다. 분명히,포커는 매우 살아 있고 잘합니다.

트리톤 포커에서 1,000,000 파운드 바이인 토너먼트를 기록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트리톤 포커는 2019 년 월드 시리즈 오브 포커가 끝난 직후 토너먼트 포커 역사상 가장 큰 1 위 상을 받으며 이 행사를 열었습니다.

이 런던,영국 행사에는 약 120 만 달러가 걸려 있었고,구매 금액은 1,000,000(영국 파운드)로 설정되었습니다.

그 결과 1 위 상금은 놀라운 19,000,000(약 23,000,000 달러)입니다.

아론 장,중국 사업가와 높은 지분 현금 게임의 베테랑,단지 세계 최대의 포커 대회에서 우승.

포커를 할 가치가 있습니까? 트리톤 포커

따라서 2023 년에 라이브 포커 토너먼트가 지금보다 더 인기 있고 수익성이 있을 것이라는 의문은 거의 없습니다.

올해의 두 개의 가장 큰 이벤트에는 플레이포커 머니상 독일과 중국 챔피언이 포함되었으며,라이브 토너먼트 포커의 세계화가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포커의 미래를 위해,아론 장의 2300 만 달러 승리는 중국이 세계에서 가장 큰 미개발 포커 시장이기 때문에 특히 고무적입니다.

우리는 결코 희망을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포커의 지속적인 재정적 성공을 보장하는 가장 큰 요인은"큰 점수"의 매력과 그에 따른 명성,돈 및 팔찌를 플레이어의 마음 속에 유지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내 블로그 게시물의 모든 작은 주제에 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 있습니다. 여기 있습니다.$2, $5, $10, $25, 과$100 테이블 게임과 슬롯 머신,각기.

그러한 활동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결코 부자가 될 수 없습니다.

아직,이 낮은 말뚝 게임에서 승리 하는 방법을 가르쳐 진짜 이유는 훨씬 더 큰 냄비에 대 한 재생에 갈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포커 상금의 대부분은 높은 지분 게임에서 온다. 그 머니상 결과,정말 큰 금액에서 높은 프로필 승리는 재미를 위해 재생에 관심을 다른 사람을 얻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경쟁을 파괴하고 수백만 달러의 상금을 가지고 떠나는 토너먼트 슈퍼스타들의 이야기가 흔한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이크로에서 시작해서 결국 온라인 포커에서 가장 높은 배당을 받는 게임에서 수백만 달러를 얻는 세계 라이더들의 이야기는 계속 전해져야 합니다.

2019 에서 온라인 포커를 플레이하는 것이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까?
우리는 감사 highstakesdb.com 레드바론의 그래프에 사용된 데이터를 제공한 것입니다.
(*25 달러 이상 의 게임 만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수백만 달러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친구가 이상 벌었 다$700,00 포커 스타에 연주 스나그,나는 작년에 그를 인터뷰. 그 결과,그는 플레이포커머니상 상당한 청중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이 같은 이야기는 게임의 생태의 건강과 그 발전에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피할 수 없습니다.

또한 포커 사이트는 레이크 또는 레이크 백 구조를 조정할 때 이것을 고려해야합니다.

포커 가 레크리에이션 플레이어 를 계속 유치 하는 데 성공 하는 것 은 일반 대중 이 이 게임 이 수익성 이 있을 뿐 아니라 인생 을 변화 시키는 돈 을 벌 수 있는 가능성 을 제공 한다는 인식 에 달려 있다.

큰 경기를 이야기하지만 그것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일을 할 준비가되지 않은 모든 평범한 레그는 계속 그것에 끌릴 것입니다.

그의 포괄적인 포커 코스에서 필 아이비는 온라인 포커를 통해 2 천만 달러 이상을 벌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그게 전부야

Report this wiki page